유제품이 들어가지 않은 훌륭한 라자냐 레시피는 무엇인가요?
1. 오븐을 화씨 375도까지 예열하세요. 2. 포장 지침에 따라 라자냐 면을 요리하고 물기를 뺀 후 따로 보관합니다. 3. 견과류, 두부, 허브, 향신료를 푸드 프로세서에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섞어 비건 리코타 치즈를 만듭니다. 4. 큰 프라이팬을 중불에 놓고 잘게 썬 양파, 마늘, 버섯, 시금치를 부드러워질 때까지 볶습니다(약 3분). 5. 프라이팬에 토마토소스를 넣고 10분간 끓인다. 6. 라자냐를 조립합니다. 베이킹 접시 바닥에 국수를 깔고 비건 리코타 치즈를 얹은 다음 프라이팬에서 야채 혼합물을 얹고 국수를 한 겹, 비건 모짜렐라 치즈를 얹고 마지막으로 맨 위에 놓습니다. 비건 파마산 치즈로 마무리하세요. 7. 예열된 오븐에서 30분간 굽거나, 윗면이 노릇노릇해지고 가장자리가 보글보글해질 때까지 굽습니다. 10분 동안 식힌 후 조각으로 잘라 서빙하세요!
유제품이 들어가지 않은 라자냐를 위한 팁과 요령
무엇보다도 유제품이 들어 있지 않은 대체품을 신중하게 선택하십시오. 상점에서 구입하는 많은 비건 치즈는 질긴 편이므로 견과류나 코코넛 기반의 비건 치즈를 찾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캐슈넛, 영양 효모, 레몬즙을 섞어 나만의 리코타 치즈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좋은 치즈 맛을 얻으려면 감칠맛을 위해 된장을 추가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라자냐를 층층히 쌓을 때 아몬드 우유, 비건 버터, 밀가루를 걸쭉해질 때까지 휘저어 만든 "화이트 소스" 층을 잊지 마세요. 이렇게 하면 모든 맛있는 레이어를 하나로 묶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것을 하나로 묶어주는 바삭바삭한 토핑을 위해 비건 파마산 치즈나 빵가루를 얹습니다.
전통적인 재료를 대체하는 유제품 프리
유제품이 들어가지 않은 라자냐를 만드는 첫 번째 단계는 필요한 모든 재료를 모으는 것입니다. 전통적인 라자냐는 크리미한 베이스로 리코타 치즈, 모짜렐라, 파마산 치즈를 사용합니다. 하지만 두부 리코타나 비건 치즈와 같은 비건 대체품을 사용하면 유제품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도 맛있고 크림 같은 라자냐를 만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건강 식품 매장이나 온라인에서 비건 리코타는 물론 비건 모짜렐라와 파마산 치즈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맛을 더하려면 좋아하는 마리나라 소스(또는 으깬 토마토)와 바질, 오레가노 같은 신선한 허브도 필요합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것을 함께 겹겹이 쌓기 위해 글루텐 프리 또는 일반 라자냐 국수가 필요합니다!